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만원 들고 떠난 제주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3. 19:57
    위시빈 여행작가 고로상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기


    고민 보다는 GO 2박3일 TOTAL 경비 13만원
    돈 많지 않아도 제주도 가즈아!!!!!!!!!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3일


    #김포국제공항

    종강 후 떠나다
    INTRO
    스물 그리고 대학생활의 첫번째 막이 내렸다.
    새로운 전공, 인간관계 그리고 여러가지 것들에 치이다
    도망치듯 나는 또 제주도 가는 항공권을 끊었다.
    2월에 처음 혼자떠난 제주는 아름답고 아쉬움만 남기고
    나는 그리움에 달려간다!
    뚜벅이 혼자여행 요이~땅
    한달간 열심히 알바해서 산 니콘 d5500
    순간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기 위해서 get
    제주를 마구마구 담아와야지ㅎㅎㅎㅎ
    이번엔 티웨이 항공으로 ✈️
    사실 이때가 종강날인데 하루 앞당겨졌다.
    종강날 바로 떠나버리고 싶었지만,,
    너무 배고파서 들어온 롯데리아
    진짜 x데리아가 그냥 생긴 말이 아니다
    패티는 타서 석탄 같았고 소스 야채? 존재하긴 했나싶다.
    내 인생 최대실수를 여기서 하게 될줄이야..
    차라리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를 먹겠어
    입국장에 사람이 붐벼서 나도 기웃기웃 거리다 가봤다
    아. sm 워크샵 갔다가 입국한다고 빠순이들 대기타더라 나도 얼떨결에 합류해서 찍은 사진
    누군지 몰라서 물어봤는데 NCT라 하더라
    아이돌도 인간적인 모습이 있구나..ㅎ
    김포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제주국제공항

    안녕, 제주
    티웨이 비행기를 타고 두둥두둥 출발을 했다.😊
    현실도피라서 부모님께 말도 안하고 떠나는 중
    물론 탑승 하자마자 전화는 드리고
    꼭 늦게 사춘기 온것 마냥 나는 핸드폰을 꺼두었다.
    나는 항상 비행기는 창가 자리를 예매하곤 한다.
    눈부신 햇빛과 구름위에 떠있는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서
    내 옆자리 두분은 골아 떨어지시고
    그 사이에 나는 카메라 셔터를 수십번 눌렀다.
    JEJU 글자에 맞춰서 찍으려 노력 했지만
    아쉽게도 반만 찍혔다.. 또 오라는 뜻이겠지??
    제주공항 도착💜
    제주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별빛옥상게스트하우스

    1 day 숙소
    늦은 비행기라, 야경을 보기 위해 서귀포에 잡은 게스트하우스이다. 새연교를 보기 위해서 온곳이지만.. 너무 피곤해서 가지 못하고 숙소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1박 20,000 도미토리 4인실
    남성마을에서 하차하고 쭉쭉 걸어가는중
    이게 바로 뚜벅이의 묘미
    걷다가 걷다 보니 도착한
    별빛옥상게스트하우스
    루프탑이 잘 되어 있다!
    얼른 집풀고 씻고 나와서
    옥상에서 사진을 찍고 (물론 쇼핑몰 후기 남기려고.)
    외관상 봤을때 따듯한 분위기의 제주를 잘 나타내는 게스트하우스!
    너무 조용해서 조심스러웠다. 하하 숨소리 마져도 신경 쓰일줄이야 여름에 갔을때 방도 덥고..그냥 조용한 게하를 찾을때 가면 좋은곳이다.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번 여행은 그냥 힐링 하련다.
    조식은 간단한 시리얼, 토스트 계란 정도
    별빛옥상게스트하우스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