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 함께 가는 호캉스 :: 롤링힐스 호텔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0. 02:43
    위시빈 여행작가 Sehee Jo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아기랑 떠나는 호캉스 시리즈 그 두번째!


    아기와(특히 어린) 여행을 갈때는 확실히 여러가지 제약이 있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멀리 가는 것보다 숙박+수영장+편의시설이 해결되는 호캉스가 좋다.
    그런 의미에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추천하는 호캉스 2탄!


    :: 롤링힐스 호텔 :: 편


    롤링힐스 호텔은 화성에 위치한 호텔이다.
    사실 롤링힐스는 현대자동차에서 연수원으로 쓰던걸 호텔로 리모델링한 곳으로 지금은 해비치에서 관리한다고 한다.
    (현대 다니는 친구에게 싸게 할 수 없냐고 물어봤는데 혜택이 1도 없대서 당황ㅋㅋㅋㅋ)

    현대 프라**에서 M포인트 차감 조건으로 조식 2인 포함하여 28만원대에 결제(5월 황금연휴라 비쌌음, 평소엔 조식포함하여 20만원 안팎인듯)하였다.

    이곳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수영장 존재(횟수 상관없음)
    2. 작은 키즈클럽, 탁구대, 스쿼시실 및 오락실 존재
    3. 야외 놀이터 및 키즈 프로그램 운영
    4. 저층의 낮은 호텔 - 모든 객실 크기가 같고 침대타입만 다름

    완전 키즈 프렌들리ㅋㅋㅋ 직원들도 참 친절하다.
    대신 주변에 구경할 곳이나 쇼핑할 곳은 정말 없다.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롤링힐스호텔

    1. 체크인 및 객실 소개
    황금연휴에 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주차장도 예뻤다.
    체크인 하는 로비.
    성수기라 3시 입실인데 2시 30분부터 체크인을 시작했다.
    체크인 하는 곳 옆 작은 연못은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다.
    체크인 카운터 옆에서 물고기밥을 무료로 배포하는데 잉어들에게 줄 수 있다.
    (무료인지는 집에 와서 알았음^^;)
    호텔 자체가 오래 되었다고는 했는데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다.
    객실은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1 + 디럭스베드 1 구성이다.
    침대도 폭신하고 아이때문에 베드 2개 붙였는데 침대밑바닥까지 깨끗했다;;;
    침대가드랑 가습기도 미리 신청해서 받았다.
    욕조가 있지는 않지만 화장실도 엄청 깨끗함.
    어메니티는 눅스인데 냄새 좋아서 다 챙겨왔다.
    이야...
    날씨가 다했다 증말.
    어디서 보다보니 여기 미세먼지 정화시설이 없어서 안팎으로 공기가 다 안좋다던데 내가 간 날짜에는 날씨가 엄청 좋아서 공기가 매우 쾌청.
    창문열면 새소리도 들리고 앞의 개울(?) 분수대(?)에서 흐르는 물소리도 들려서 진짜 힐링하는 기분이었다.
    2. 부대시설 탐방기
    아이와 함께가는 호캉스에서 뺄 수 없는 묘미가 호텔 부대시설 탐방이다.
    롤링힐스는 지하 1층에 각종 시설이 몰려있다.
    근데 너 여기서 뭐해....
    오락 좋아하는 마더파더 닮았구나 HAHAHA.
    고... 고릴라 아니죠? 타잔 아니죠?
    키즈카페라고 하기엔 매우 작은 키즈룸.
    가운데 시설물과 미끄럼틀, 볼풀공이 있는데 그래도 매시간 청소를 해줘서 깨끗하다.
    특이하게 옆에 세탁실이ㅋㅋ
    아무래도 현대에서 연수시설로 많이 써서 그런가보다.
    세탁기 건조기 모두 완비!
    여름에 놀러와서 땀흘린 옷 싹 다 빨아가면 짱이겠뇽ㅋㅋ
    바깥으로도 나와봤다.
    미끄럼틀도 있고 시소 그네도 있고 무엇보다 공차고 놀기좋은 잔디밭도 있다.
    내가 갔을땐 토요일이라 가족들 참여가능한 키즈 운동회를 했는데 우리애는 넘 어려서 참여불가... 또르르..
    신나게 놀고 들어와서 패키지에 포함된 구슬아이스크림 바꿔먹고 좀 놀다가 숙소로 다시 컴백!
    롤링힐스호텔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