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플]100만원으로 즐기는 '다낭.호이안.후에'에 대한 모든것(4박 6일)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0. 03:34
    위시빈 여행작가 쥬니씨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100만원으로 즐기는 알찬 다낭 여행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여행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다낭' 여행
    한번 여행을 가면, 그 지역 그 나라를 구석구석 알고싶기에 '다낭,호이안,후에,바나힐'을 정복.
    다낭은 휴양지+관광지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었다.
    나 또한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싶었기에 다낭 여행을 결정!! 고고
    (2명 여행비용 200만원)

    여행국가: 베트남
    여행일: 6일


    #인천국제공항

    회사 끝나자마자 인천공항으로
    회사가 끝나자마자 인천공항으로 달려갔다. 목요일 밤이라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있진않았다.
    20시정도쯤에 도착, 회사에서 언제 전화가 올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으로 저렴한 유심칩을 포기하고
    포켓와이파이를 빌렸다. (나름 비교를 통해 플*이 와이파이 선택)
    체크인하고 현*카드 혜택인 마티나 라운지를 이용해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다. 이럴때 카드 혜택을 써야지!
    자면서 가야하기에 클렌징할 것들을 챙겨와서 화장을 지우고,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22시 40분 제주에어 비행기를 타고 다낭으로 갔다
    인천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다낭 국제공항

    다낭 도착, 다낭의 인기를 실감하게된 인파
    - 새벽 도착엔 공항 환전이 어렵다 (환전소가 새벽 1시 30분정도 문을 닫음)
    - 택시호객 사기가 많이 이뤄지기때문에 그랩 이용
    - 그랩 이용시, 공항 톨비가 발생하니 그랩 표기 비용이랑 다르더라도 당황하지말기
    다낭에 1시 30분쯤 도착하였는데...지금이 새벽이 맞나 싶을정도로 사람이 너무 많았다.
    입국심사하는데 1시간이 지나도록 줄이 줄지 않았는데, 정말 극적으로 닫혀있던 crew용 줄을 열어줘서
    무사히 통과! 너무 새벽에 도착해서 환전은 내일하기로 하고 그랩을 이용해서 차를 잡았다.
    (다낭 공항 호객행위하는 택시 사기 조심_..)
    그랩이용 금액 + 공항 톨게이트비 1불이 있으니까, 나중에 그랩을 이용하실때 참고!
    저도 처음에 그랩에서 본 금액이랑 달라서 어리둥절했었는데, 알고보니 공항 톨게이트비였다^^
    다낭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다이아몬드 씨 호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다이아몬드 씨 호텔
    정말 좋은 호텔은 가격이 너무 비쌌고, 호텔에 있는 시간보다 밖에 나가있는 일정이 많아서
    호텔에 공을 들이지않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아보고 선택한 다이아몬드씨 호텔
    블로그에서 사람들의 평은 좋았지만..나는 추천하지않는다.
    우선 생각보다 건물이 오래되어 들어가자마자 에어컨의 쾌쾌한 냄새가 나를 반겼고.
    책상위에 호텔 안내 책자에는 정말 조그만한 오래된 종이에서 서식하는 벌레를 볼 수 있었다.
    세면대 수압은 좋았으나, 왜인지 샤워기 수압이 좋지않았다.
    그래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매일 아침 제공되는 조식, 하늘이 보이는 수영장, 미케비치 앞 좋은 위치,
    호이안 및 공항 셔틀 운행이라는 장점이 있어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듯하다.
    호텔안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는 있지만 공용으로 사용하는 듯하니 참고!
    체크인 할때 현금 디파짓 100만동을 내야한다.
    다이아몬드 씨 호텔 더 알아보기


    #린웅사, 해수관음사

    다낭 시내투어 이용_영응사 해수관음사
    현지에 가서 그랩을 타고, 이곳 저곳을 돌아다닐까 고민하다가 결국 편하게 현지 투어를 이용
    우선 현지투어로 시내투어를 다녀본 다음에 자유시간 가질때 돌아다녀야겠다고 생각하여
    한국에서 미리 여러 시내투어상품들을 비교하고 그 중 우리가 제일 하고싶은 투어가 있는
    하*프리투어로 영흥사-다낭성당-점심-망고시식-마사지(90분)-호이안 상품을 이용했다.
    프라이빗 투어도 아니였는데, 손님이 우리밖에없었다. 그래서 굉장히 편하게 이곳 저곳 다닐 수 있었다.
    첫번째 코스인 영응사는 베트남 최대 불상인 해수관음상으로 유명하다.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이곳은 산위에 있는 절이라 그런지 마음이 편하지는 무엇가가 있다. 참 깔끔하기도하면서
    신기하게 생긴 나무들과 조각상들을 보다보니 후딱 시간이 갔다.
    린웅사, 해수관음사 더 알아보기

    #다낭 대성당

    다낭 포토존_핑크성당 대성당
    - 다낭 대성당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 다낭에 지어진 유일한 성당
    - 핑크핑크한 칼라감으로 이미 다낭 인증샷을 찍는 포토존으로 유명
    - 다낭 대성당 첨탑 위에 닭 모양의 풍향계가 있어 수탉 성당이라고 불리며
    -가이드 말로는 하나님께 잘 보이기 위해서 핑크빛으로 성당을 지었다고..
    이곳에서 나 역시 사진을 엄청 찍었다. 사진이 남는거라고 생각하고 사진만 찍었던 장소
    다낭 대성당 더 알아보기

    #다낭 박물관

    다낭 전쟁 박물관
    - 베트남 전쟁 최대의 격전지 "다낭"에 있는 전쟁 박물관
    - 다낭지역의 역사와 혹독하게 치른 전쟁의 참화를 볼 수 있음
    - 휴관일 : 월요일
    다낭의 더위를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었던 전쟁 박물관, 하지만 이곳에서 참혹했던 전쟁의 아픔을 느낄 수 있었다.
    숙연해지는, 하지만 들릴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였다.
    다낭 박물관 더 알아보기

    #베트남에서 맛본 제육볶음

    한식당 '러우' & 망고 주스 시식
    투어에 점심이 포함된 상품이다. 이곳에 가서 제육볶음을 먹었다.
    이것 저것 많이 나오긴했는데 딱히 끌리진 않았던것 같다.
    우선 바지락 국물이 맛있어서 저것을 주로 먹었던거 같다.
    삼겹살로 제육볶음을 만든 느낌? 양은 엄청 많았다.
    이곳은 투어하는 곳에서 들리는 점심 식당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다낭 여행 첫날이라, 베트남 식사를 하고싶었는데..한국음식이라니 조금은 슬펐다.
    그다음 코스는 후식 코스 망고주스 마시는 곳이다.
    시식하라고 망고주스를 준다. 그리고 여러 말린 과일들을 한 접시에 담아서 맛보라고 준다.
    여기서 먹은 애플 망고는 정말 맛있었다. 인위적인 단맛을 첨가하지 않은 맛.
    하지만...가격이 조금 비쌌다.
    사라고 절때로 강요하진 않았지만, 아무것도 사지않고 나올때 조금 머쓱했다^^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