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어딜 가지?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0. 06:25
    위시빈 여행작가 HyeWon Jang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여행꿀팁


    더워도 놀러가고 싶을 때,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공방체험을😀
    아찔한 놀이기구로 시원함을😏
    가장 좋은 건 시원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 먹기니까, 맛집까지!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힐크레스트

    원래는 허브힐즈라는 이름이었어요!
    가명 관리하는 분들 찾기가 어려워요.
    여러가지 체험 프로그램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답니다
    가면 가격 안내가 되어 있고,
    패키지도 있어요!
    입장+공방체험, 입장+에코어드벤처 이렇게요 ㅎㅎ
    >> 만들기 좋아하시거나, 체험하는 거 좋아하시면 추천하는 장소에요! 다 끝낸 후에는 한적하게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공방 체험하는 패키지로 입장권 끊었어요!
    매표소에서 올라가니까 바로 딱따구리 공방이 있어서,
    공방에서 만들기 체험부터 했어요 ㅎㅎ
    만드는 거에 따라 요금 더 붙는 것도 있고,
    그냥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있어요 😀
    저는 2명이서 가서 체험 2개를 같이 하기로 했어요
    향초에요 !
    어떤 체험 먼저 할 건지 선택하면 재료 가져다 주세요 ㅎㅎ
    향초를 어항처럼 꾸미는 게 예뻐서 선택했답니당
    사진처럼 모양을 잡고, 끝냈다고 말하시면
    오셔서 향초 채워주세요 ㅎㅎ
    그리고 향초 굳는 동안 석고 방향제 !
    직접 만드는 것도 있고, 색칠하는 게 있어서
    저희는 색칠하는 걸로 선택했어요 ㅎㅎ
    저 미니언이 너무 갖고 싶어서 ㅋㅋㅋㅋ
    완성본이랍니당
    진짜 심혈을 기울여서 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둘이서 번갈아서 했는데도 1시간 정도?
    그래도 결과물을 보니 뿌듯했어요😄
    공방체험이나, 에코어드벤처 말고는 딱히 할 게 없는 곳이긴 해요😂
    대신에 번화가에서 많이 떨어진 곳이라 공기가 좋아서,
    여유롭게 산책하기에 딱 좋아요!
    약간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용
    힐크레스트로 이름 바꾸면서, 시설도 조금씩 바꿨는지
    다니다 보면 요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많아요!
    나무랑 식물들이 많아서 청량한 느낌이에요 ㅎㅎ
    걸어다니다 보면 동물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ㅋㅋ
    보실 때 꼭 주의사항 적힌 거 확인하셔야 해용
    이 친구들한테 손 내밀면 먹이인 줄 알고 깨문대요🤣
    이 친구들도 마찬가지로 깨문대요 ㅋㅋ큐ㅠㅠ
    그래서인지 손가락으로 살짝 주의를 끌면
    이렇게 모여들어요🙄
    >> 토끼 있는 쪽 길은 조심하세요!
    양이랑 염소들, 토끼들 전부 우리를 넘어오더라구요 ㅠㅠ
    염소가 우리에서 탈출해서
    구경하던 애기가 무서워서 우는 상황도..발생했었죠..
    힐크레스트 내에 밥집이 있긴 해요!
    생각보다 많이 있고, 매표소 쪽에는 카페도 있어요 ㅎㅎ
    입구 밖에 밥집 하나 더 있구요
    >하지만 저는 딱히 마음에 들진 않아서
    동성로 쪽에서 밥 먹었어요 😐
    안에 있는 곳들 중에 마음에 드는 곳 있으시면
    거기서 한 끼 해결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여기서 로즈마리티 티백 한 봉지 샀어요!
    여기서 사면 효능,효과를 한 눈에 비교하면서 살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차 종류를 좋아해서 사려던 참이었는데,
    힐크레스트 온 김에 샀어용
    > 비용은 만 원 안됐던 것 같아요 ㅎㅎ
    로즈마리 100%인 침출차였고, 따로 우려 먹는 것도 있었어요
    힐크레스트 더 알아보기


    #대구 이월드

    >> 놀이공원은 일단 놀이공원이라는 점 하나로도 신나는 곳이죠 ㅋㅋ 그 이유 말고도 요즘의 이월드는 밤이 정말 예뻐서, 꼭 가셔서 인생샷 건져 오기에 좋아용
    오랜만에 간 이월드였어요!
    여긴 이번 달에 갔다 왔는데, 간 날에 좀비런이랑 물총대란을 같이 했어요
    몇 년 만에 간 이월드였는데, 정말 예뻤어요!
    이월드는 물총대란보다는 코코몽대란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코코몽 천국이었어요 ㅋㅋ
    애기들 안성맞춤이에요..
    대구 이월드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