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내위주 2박3일 후쿠오카 나홀로 여행 탕진잼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1. 16:23
    위시빈 여행작가 채원쓰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빡센 일 후에 떠나는 2박 3일 후쿠오카 힐링


    주말출근까지 하면서 바빴던 회사생활 ㅠㅠ
    프로젝트 끝나고 대체휴가 3일이나 받아주신 차장님,,최고시다ㅠ
    3일 어떻게 보내면 알찰까 하다가
    아니 후쿠오카 왕복 12....????????????????!!!!!! 발권 ㄱ

    근데 작년의나새기 7월 말에 가서 다신 여름에 안가겠다고 다짐한거같은데,,,
    역시,,,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실수는 반복하지


    여름에 2번이나 일본갔다오니 조금은 현명해지는 느낌이다.
    이번엔 유후인? ㄴ 온천? ㄴㄴ 쪄죽음
    대신 온천있는 호텔 예약해찌 낄낄

    ---------------------------------------------------------------------------

    1) 항공권 : 제주항공 120,800원 (현대카드 privia에서 할인받아서 구매)
    2) 숙소 : 야오지 하카타 호텔 2박 126,955원 (현대카드 privia에서 할인받아서 구매, 온천개꿀)
    3) 패스 : 지하철 2일권 720엔 (하카타역 중앙안내소에서 구매)
    4) 환전 : 4만엔

    ---------------------------------------------------------------------------

    일본은 진짜 혼자가기 좋은나라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원래 혼밥 잘하긴하는데
    일본은 1인석이나 바같이 옆으로 앉는 혼자먹기 좋은 자리가 엄청 많아서
    혼여족도 걱정 노노 !!

    제가 이번에 간곳들은 다 혼자먹기 부담없는 곳이었고
    맛도 다맛있었어요 ㅠㅠㅠㅠ감동
    혼자 왔다고 눈치같은거 절대 안주니 힐링하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싶은분들
    혼자 여행 도전해보세요 +_+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3일


    #인천국제공항

    시작부터 다이나믹...^^ (feat.토르)
    15:30-16:45 제주항공 7C 1404
    혼자 해외여행은 처음이다 !!!!!!!!! 여행지는 후쿠오카!!!!!!!!!!!!!!!!
    여러번 가보기도 했고 무엇보다 음식이 마시써 ...! 흐뭇
    일드로 배운 생활일본어도 어느정도 할 수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중에서도 작아서 도보로도 다니기 좋고
    제일 가까운 후쿠오카로 고고
    일요일 낮이라 그런지 엄청 붐비진 않았다ㅏㅏ
    인도장가서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한 내 애귀들도 찾고 >;<;
    후쿠오카 가즈아
    .
    .
    .
    .
    .
    .
    .
    .
    .
    근데...
    4시 40분에 도착예정이었는데....
    피카츄 오셨쎄여 ?
    나 맨날 토르랑 결혼하고 싶다고 찡찡대서
    토르사마가 강림하셨나 보다 ^^,...ㅎ.....
    무려 낙뢰떨어져서 후쿠오카 공항 폐쇄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서 후쿠오카 중간지점의 섬위에서 뱅뱅뱅 돌다가
    연료떨어져서 김해공항으로 회항...ㅎ..ㅎㅎㅎㅎ....
    김해공항에서 후쿠오카공항 상황을 기다리는데
    여기저기서 일본인들 당황하는소리가 ㅋㅋㅋㅋㅋ
    일요일 비행기라 한국여행 후 돌아가는 일본인들이 많았나 보다,...
    그래.. 부산여행하면 되지 .... 라고 최대한 긍정적인 방향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7시반쯤?? 공항폐쇄가 풀려서 후쿠오카로 다시 출발했다 !!!
    인천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후쿠오카 공항

    후쿠오카 공항 더 알아보기

    #야오지하카타 호텔

    오 이번 숙소 진짜 잘골랐음 ㅠ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공항폐쇄 때문에 지연된 비행기들이 한꺼번에 도착해서
    수속줄도 진짜 길었다 ㅠㅠㅠㅠ
    원래 초저녁쯤부터 내 먹방일정이 있었는데
    다 망해쒀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후쿠오카공항에서 셔틀버스타고 공항역까지 가서 지하철타고 갔는데
    이번에는 공항에서 바로 버스를 타고 숙소로 이동하기로 했다 !!!!
    공항에서 2번정류장에서 하카타/텐진행 버스타고 하카타역 다음에 내리면
    에키마에욘초메역!!!
    이번 숙소로 고른 야오지 하카타 호텔 거의 바로 앞이라 편했다 ㅋㅋㅋ
    진짜 ㅠㅠ 일본 호텔 작기로 유명하잖아요????
    여기 1인실인데도 겁나 넓찍...
    캐리어도 다펼수있고 춤(?)도 출 수 있을정도에욬ㅋㅋㅋ
    침대도 겁나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여기고른 결정적이유가 온!천!이 있는 호텔이라는거
    나중에 온천후기 쓰겠지만 진짜 개꿀입니다 ...휴
    그리고 전 숙소 예약할 때 금연룸/고층으로 요청했는데
    방에 퀘퀘한냄새도 전혀 없고 12층 배정받았구
    공기청정기, 에어컨도 잘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야경은 기대 ㄴㄴ....
    야오지하카타 호텔 더 알아보기

    #우오베이 스시 요도바시 하카타점

    첫일정 스시 가즈아
    원래 내가 계획했던 일정은 6시에 우오베이스시가 있는
    요도바시카메라 건물에 있는 전자제품들, 뽑기, GU 구경 후
    여유롭게 스시를 먹는거였는데,,,
    숙소에 도착하니 거의 9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 던져놓고 바로 스시 먹으러 고고
    뭔가 일드에 나오는 굴다리?? 같아서
    한번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빠른걸음으로 스시를 향해.,..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안에 도착 !!
    9시 반쯤 착석 +_+
    각 자리마다 기계로 메뉴를 고를 수 있구
    한국어도 지원됨 !!!!!
    골라서 주문하면 기차가 배달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몇몇메뉴 빼고는 한접시에 100엔인데
    내 입맛엔 진짜 맛있었다 ㅠㅠㅠㅠㅠ
    연어위주로 쳐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하면 역시 나마비루 아니겠숨까???
    나마비루 옵하 싸랑훼!!!!!!!!!!!!!!!!!!!!!!!!!!!!!!!
    진짜 ㅠㅠㅠ스시랑 생맥주 궁합 ㅠㅠㅠ
    스시도 입에서 살살 녹구 꿀맛이었당
    여기 연어도 진짜 맛있었당
    우동이나 라멘같은거 먹으면 헛배부를거같아서
    스시만 열심히 공략함 +_+
    한 8접시 먹었나..
    편의점에서 야식사서 호텔에서 먹으려고
    나름 조절해서 먹었다...^^ㅎㅎㅎ
    우오베이 스시 요도바시 하카타점 더 알아보기

    #뉴욕스토어 스미요시점

    일본마트 구경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트 사진을 안찍었다 ㅠㅠ
    숙소에서 3분거리인 24시간마트가 있다길래 소화도 시키고
    쇼핑도 할겸 고고
    일본마트구경 꿀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보이는 조리제품도 진짜 많았구
    역시 디저트류는 일본....스고이....
    편의점, 마트 디저트 퀄리티가 장난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키호테는 종류가 너무 많고...편의점은 적고 하니
    마트 구경하는게 나한테는 꿀잼이었다 ㅋㅋㅋㅋ
    맛있어보이는 과자 사서 내가 먹어보고 괜찮은거 회사에 뿌리려고
    몇개 구입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일본 인절미초콜렛 라떼버전인데 인절미콩가루맛도 진하게 나면서 달달함 >;<;
    이거 한봉지만 사온게 아쉽 ㅠㅠ
    담에 일본갈때는 쟁여올테다.
    뉴욕스토어 스미요시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