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카페투어 vol.1 - 종포해양공원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20. 22:18
    위시빈 여행작가 유제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구&현) 현지인들의 여수 카페 투어 첫번째


    여수 필수여행지인 종포해양공원과 가까운 카페 5곳

    바다뷰 - 카페 여수에서, 낭만카페, 카페 비미
    시티뷰 - 종화동 다방, 카페 와요

    🔮 카페마다 휴무일이 다르니 인스타에서 공지를 확인하자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여수에서

    빈티지 감성의 커피가 맛있는 카페
    인스타: @in__yeosu
    주소: 여수시 중앙5길 29
    시간: 월-금 12-21 / 토-일 12-22
    기타: 1층/루프탑, 주말에만 노키즈, 주차공간 x
    천사벽화마을 낭만포차문에서 3분만 올라가면 하멜등대 벽화와 함께 파란 대문이 나온다.
    한국적이고 빈티지한 소품과 인테리어
    놀랍게도 오른쪽 아래 사진 속 세살문은 화장실 문이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뒤로 여수 해상케이블카가 보인다.
    종포해양공원 앞 바다와 돌산대교가 잘 보인다.
    우리가 도착했을때 운좋게도 이 카페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자리가 비어있었다. 어릴때 많이 본 풍경이지만 새로운 공간에서 보면 또다른 느낌이다.
    여수에서 더 알아보기

    #낭만카페

    이름 그대로 낭만적인 카페
    인스타: @cafenangman
    주소: 여수시 고소5길 11
    시간: 일-금 10-22 / 토 10-23
    기타: 1/2/3층/루프탑, 주차공간 O
    야자수와 흰 천 그리고 알알이 켜진 전구가 루프탑 분위기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었다. 루프탑 자체도 아름다웠지만 노을진 핑크빛 하늘이 💕💕
    낭만카페에서 제일 핫한 포토존
    바다가 액자 속 그림처럼 나와서 인생샷을 찍을수 있다.
    여기서 앉아서 음료를 마시기보다는 사진을 찍고 자리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있다.
    망고 음료는 옳다!!
    낭만카페 더 알아보기

    #카페 비미

    인스타 감성의 여백이 많은 카페
    인스타: @kafe_bimi
    주소: 여수시 고소3길 35
    시간: 화-토 11-21 / 일 11 -17 / 월 휴무
    기타: 2층/루프탑, 노키즈, 주차공간 ×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2층부터 카페 비미 공간이다.
    루프탑이 있긴한데 더워서 올라갈 생각조차 못했다.
    따뜻한 우드톤 인테리어와 차가운 대리석이 공존하는데 차가운 느낌이 더 강했다. 공간 자체가 차분한 분위기라 이야기를 조곤조곤 나눠야할 것 같았다. 카페 자체가 별로 크지 않았지만 창이 크고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답답하진 않았다.
    얼그레이 프렌치 블루, 말차 아포가토, 레몬파운드 케이크
    말차 아포가토가 👍👍👍
    둘 다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앉은 쪽이 바다가 잘 보이는 통유리창 앞이었는데 멋있다는 생각보다는 유리창을 깨끗하게 관리하려면 힘들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비미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