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08 강릉 1박2일로 삼키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5. 11:22
    위시빈 여행작가 YoLO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휴가때 후다닥 갔다오기


    가족이나 친구랑 추석연휴때 길게도아니고 딱 1박2일! 마음 탁트이게 펜션도 바다 앞에서!! 그리고 이 여행의 중심은 무얼먹냐겠죠?! 강릉에서 먹을거 다 뽀개기 1박 2일로 마쳐봅시다😉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폴 앤 메리

    강릉오자마자 폴앤메리로 (배고파요...4시간 차탄후)
    연휴라서 막혀서ㅠㅠ2시간 15분 걸릴 거리를 4시간 걸려 도착했네요ㅠㅠ 그래서 배가 엄청 고파서 바로 폴앤메리로 갔어요! 갔을때 1시 10분정도였는데 사람들이 너무많아 앉아먹기에는 배가 너무 고팠기에 숙소로 가져가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주문한 버거는 베이컨모짜렐라와 모짜렐라치즈라는 메뉴에요! 치즈가 듬뿍이라서 완전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참을 수 있을만큼 배고프신 분이라면 식당안에서 드셔요 치즈가 살짝 굳..었어요.. 그래도 맛있지만요 ㅎㅎ 빵이 호밀빵같은거라 고소하고 좋았구요 ! 그래서 그런지 더부룩한 느낌 전혀! 추천합니당(원래 관광객은 다들 하는거 해보는 재미에 가는거니까용)
    엉망진창이죠 ㅎㅎ 위에가 모짜치즈고 아래가 베이컨모짜에요 ㅎㅎ 예쁘게 먹는건 포기해야할듯해욤
    폴 앤 메리 더 알아보기

    #화이트비치펜션

    숙소 체크인후 버거먹고 파도소리 들으며 잠깐 쉬기!
    워낙 늦게 도착한지라 버거만 사고나니 체크인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ㅎㅎ 참고로 체크인시간은 2시랍니당 사진만 보고 간지라 그냥 그렇겠지라는 편견이 조큼은 있었는데! 꽤 괜찮은 방이었어요 ㅎㅎ복층이다보니 층 높이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도 전혀 없었구요 2층 공간에 올라가도 머리가 닿지 않아서 답답하지가 않았어요!(제 키는 165입니당)아마 170정도 이신분들 부터는 닿을거 같아욯ㅎㅎ 그리고 일단 바로 앞 베란다에 바다가 바로 보여서 완전 좋았어요 ㅎㅎ 뷰가 굿굿
    아참 ㅎㅎ 바로앞에 사천 해변이에요 ㅎㅎ 요기서 인생샷 다들 건지셔보세욯ㅎㅎ
    화이트비치펜션 더 알아보기

    #강릉중앙시장

    중앙시장 탐방기 ㅎㅎ(사람들 너무 많아서 먹을거 다 못먹음 주의ㅠㅠ)
    강릉오면 또 들려야 한다는 시장이 중앙시장이죠 ㅎㅎ 원래 여러가지 많이 먹으려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으셔요ㅠㅠ 그래서 저는 명성닭강정과 수제어묵고로케만 사먹었답니다!ㅠㅠ 아이스크림호떡도 먹고싶었는뎁! 비수기때 가서 꼭 다 먹고 올거에욯ㅎㅎ여행은 비수기에>;<; 닭강정은 평소에 길에서 사먹던거 보다 조금더 쫀득하다고 해야하나요?? 저는 이런 식감좋아하는 지라 잘 먹었어요 ㅎㅎ 한마리는 만 오천원이구 반은 팔천원이에욤. 원래 한마리를 시키려 했으나 고로케를 여러개 살꺼므로 반마리! 그리고 고로케집 도착! 줄이 좀 길어서 20분정도 기다렸는데 단팥 품절이래서 치즈2개 고구마1개 땡초1개 주문! 참고로 땡초 그렇게 맵지 않습니당! 치즈랑 땡초가 제일 많이 팔린데용ㅇㅇ 고로케는 숙소가는 길에 다 먹어버려서...사진이 없어욯ㅎㅎ 고로케는 4개에 5천원입니당
    강릉중앙시장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