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싱싱싱의 3박 4일 제주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17. 08:08
    위시빈 여행작가 시빈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http://blog.naver.com/devilkineun


    오늘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빈이 왔시빈.
    오늘은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싱싱싱'님의 제주도 3박 4일 여행기가 되겠시빈^^
    http://blog.naver.com/devilkineun
    맛있는 제주를 마음껏 즐기고 온 싱싱싱님 덕분에
    상상으로라도, 사진만으로도, 글만으로도
    시비니는 즐거움을 느꼈시빈~
    (잠시 눈물 좀 닦고 시빈.....)
    술술 읽혀 시빈이의 마음을 사로잡았시빈~

    맛집 정보와 다양한 사진까지
    알차게 준비되어있으니
    지금 바로 일정 보러 가보시빈ㅋ.ㅎ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4일


    #제주국제공항

    http://blog.naver.com/devilkineun
    드디어 올리는 제주여행 포스팅입니다~
    우선 제주도를 한번도 안가봐서
    매우 신이 난 상태였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출발하는 날부터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많이 찍었답니다~
    글에서 부터 신난게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우선 공항 가는길!
    인천지하철을 이용해서 김포공항으로 갈 수 있었어요~
    근데 계양역은 참 춥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공항역에 내려서 가는길!!!.. 인가? ㅋㅋㅋ
    나가는길에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끝쪽에 항공사들이 쫙~ 있었어요~
    참 길게도 있더라구요~
    김포공항도 처음온거라 신기신기..... ㅋㅋㅋ
    저랑 친구가 이용한곳은 진에어~
    저가항공사죠~
    원래는 에어부산에서 예약을 했는데
    진에어를 보니 더울 저렴하더라구요~
    요렇게 티켓!
    출발 시간은 14시 35분입니당~
    원래는 14시 정도인데
    1-2주 전부터 30분정도 미뤄졌다고 하더라구요~
    여튼
    이런 간단한 종이티켓을 받고 공항 구경을 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들어가는 탑승구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예전 대학생활때 졸업여행 다녀온 이후로 처음이라 그런지
    왠지 떨리더라구요~ ㅋㅋㅋ
    탑승을 하기위해선 이곳을 지나가야 한다죠~
    보안검색대!
    근데 뭐 이상이 없어서 그런지.... 금방 지나가서
    왠지 아쉽달까... ㅋㅋ
    친구는 허리띠 때문에 삐삐- 소리가 나서
    직원분들이 따로 검사했거든요~
    괜히 부러웠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가쪽에 앉았는데
    창 너머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왜 비행기 안은 사진찍을 생각을 안한건지.. ㅋㅋ
    출발할때 비행기는 엄청 큰 비행기였거든요~
    지금와서 생각하니 왜 더 못찍었는지...ㅜㅜ
    여튼 비행기 안에서의 밖의 모습은 이러했어요~
    흘러가는 바다도 찍어봤구요~
    http://blog.naver.com/devilkineun
    여튼 이렇게 공항에 도착을 해서
    렌트한 차를 받고~
    바로 이른 저녁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제주에 도착해서 이른 저녁을 먹고 움직이니 벌써 해가 지고 어두워지더라구요ㅜㅜ
    너무 아쉬웠습니당....ㅜ
    여튼!@ 우선 첫째날 일정은 이러했습니다~
    그리고 여행은 섬을 크게 반시계방향으로 했습니다!~ ㅋㅋㅋ
    지도는 네이버 검색으로 이미지에 많이 나오는데
    각각의 지도마다 나와있는 관광소들이 다르다보니 안써있는것도 있고 그러더라굳요~ ㅋㅋㅋ
    일정이 4시 이후부터 시작되어서 일정이 짧을수밖에 없었어요..ㅜㅠㅠㅜ
    일정이 많았지만 시간때문에 못가본곳도 있고...
    다시 가게되면 못가본 곳을 가보고 싶어요!ㅜㅜ
    우선 유명하다던 고기국수 거리로 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
    .
    .
    근데 딱히 고기국수 거리가 잘 안나오고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기도 어렵고 해서
    근처에 있다던 어느 공영주차장을 검색했는데...
    거기서부터 고기국수 거리를 찾기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근처 매장 아무데나 들어가서
    고기국수 거리를 여쭤보았으나.. 모르신다고..
    그래서... 그나마 맛있다고 알려주신 곳으로 갔습니당~
    제주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할인 받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 여행의 모든 것 위시빈 -

    '여행기 및 여행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의 태국 따라잡기  (0) 2019.10.17
    alaina 태국 일정  (0) 2019.10.17
    지토의 파리 3박 4일  (0) 2019.10.17
    엠블럼님의 가족과 함께한 유럽 5일  (0) 2019.10.17
    빛나의 4박 5일 방콕  (0) 2019.10.17
Designed by Tistory.